PROCESS
제작과정
01
제작상담
제작 상담은 견적 및 납기 관련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상담 시 아래 체크리스트를 참고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
02
제작진행
정해진 납기일에 맞추어 제작을 진행하고, 초안을 의뢰자에게 제공해 드립니다.
03
시안확인
의뢰자께서 시안을 확인하시고 수정 사항을 정리해 보내주시면, 이를 반영하여 수정 작업을 진행합니다.
04
결제
최종 결과물 전달 후 비용을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(기업 고객: 후불 정산 / 개인 고객: 선불 정산)
05
수정
수정 작업은 횟수에 제한 없이 진행해 드리며, 다만 수정 범위와 분량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06
완료
최종 산출물은 PPT 파일(원본)과 PDF 파일로 제공해 드립니다.
CHECK LIST
체크 사항
확인 후 필요사항을 요청해주세요.
제작비용
메일로 제작될 자료를 보내주시면 합리적인 가격의 견적서를 작성해 보내드립니다.
최종 납기일
최종 납기일을 말씀해주세요. 제작 기간을 여유있게 잡는다면 좀 더 높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.
수정가능 파일
자체적으로 텍스트 수정 및 페이지 레이아웃이 가능하게 작업해드립니다.
사이즈 및 컬러
제작될 자료의 사이즈와 컬러를 말씀해주세요. 요청이 없다면 자제적으로 설정하여 제작해 드립니다.
디자인 스타일
전체적인 디자인 컨셉을 말씀해주세요. (심플, 컬러풀, 진중한, 밝은, 어두운, 여성스러운, 가벼운 등)
중요 페이지
핵심 페이지나 도식화 및 그래프로 제작되어야 한다면 자료에 메모나 체크를 해주세요.
애니메이션 효과
PPT 애니메이션 효과가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.
텍스트 타입
사용 폰트 및 텍스트 크기를 지정해주시면 맞춰 제작해 드립니다.